본문 바로가기

낚시이야기/낚시용품 및 루어 소개

[DEPS] GRAND SLITHERK ( 그랜드 스리자크)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루어는 뎁스사에서 판매하는 너무나 유명한 프로그 루어인 “그랜드 스리자크” 입니다.
올초 낚시를 좀 열심히 해보고자 뎁스 웹멤버에 가입을 했는데요.
웹멤버만 사전 예약구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었던 색상, 그 중 #DAY LIGHT GALAXY 입니다.

프로그 루어는 무더운 날씨 태양을 피해 커버에 숨어 있는 녀석들을 공략해야 하는데 캔디바를 연상시키는 컬러가 시원해 보였거든요.

물론, 배스가 좋아해줄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예약구매라 긴 시간을 기다려 도착한 택배박스를 기쁜 마음으로 뜯어 보았습니다.

||| 무게

15.3g의 무게로 많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딱 적당한 무게입니다.

풍성한 꼬리털이 참 귀엽습니다.
요 꼬리털이 실제 토끼털이라고 하더라구요.

몸통의 길이는 약 8cm, 폭은 3cm, 체고는 2cm 가량 됩니다.

액션은 단순히 리트리브하거나, 슬랙라인을 쳐서 워킹더독 액션을 연출하는게 어필력이 좋았습니다.

아직 빽빽한 커버에서는 운용을 못 해봤고, 듬성듬성 자란 수초 사이사이에서 워킹더독 액션을 연출하고 스테이하며 많은 바이트를 받았습니다.

다른 프로그에 비해서 워킹더독 액션 연출시 불필요한 움직임 없이 정확하게 연출되었고,
꼬리 부분의 어필도 좋았습니다.


메가배스 “빅가봇” , 레이드재팬 “스커터” 프로그와 나란히 비교해 보았습니다.

빅가봇은 확실히 빅! 해서 캐스팅 비거리는 제법 나오지만 스커트에 의해 공기 저항이 크고, 가운데 있는 스커터 프로그는 왜소한 체구에 비해 공기 저항력이 적어서 비거리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던데, 그랜드 스리자크는 '딱 표준이다'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저기 뒤에 보이는 수초 엣지 부근에서 워킹더독 액션 후 스테이 때 덮친 멋진 녀석입니다.

상황이 되면 스리자크는 몇 개 더 있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