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이야기/조행기

[7월] 비온 뒤 꽝 (김해 화목수로)

일시 : 2020.07.10. 18:00 ~ 19:00
날씨 : 비온 뒤 갬, 기압 : 1006 hPa
태클1 : Megabass Orochi xXx Black Elseil II(F4-610K) / Shimano Scorpion 1001 6.2:1
조과 : 꽝

금요일(7/10) 새벽부터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기상청 예보에는 저녁까지 온다고 했지만 점심때가 지나자 소강상태에 접어들었습니다.
뭔가 새물찬스 같은 거 있을까? 하는 마음에 퇴근 후 한 시간만 짬낚을 다녀왔습니다.

이것저것 할 시간도 안되고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아직 흙탕물이라 아무래도 진동과 시각적인 어필이 좋을 거 같아 텐덤 스피너베이트를 골랐습니다.

다리밑 농수로에서 새물이 들어오고 있어 발 앞부터 조용히 탐색해 봅니다.

사이드로 캐스팅해서 수초 밑에 숨어 있을 녀석들을 유혹해 봅니다.

튀어나와서 투툭!하고 덮쳐줘야 하는데 ..
반응이 없습니다.

수로를 타고 하류 합류 지점까지 탐색해 보았습니다.

옆에 우렁이 농장이 있어 군데군데 펌프인지 잘 모르겠지만 장애물 같은 곳이 있어 그쪽에도 살포시 담궈 봤지만 반응이 ... 없습니다.

네.. 오늘도 꽝 조행기 입니다. 😭😭

합류 지점에서 더블 윌로우 타입으로 스베 교체 후 돌아 나왔습니다.

1시간 짬낚 꽝 조행이라 포스팅 안할려다 포인트 정보라도 기록해 두고자 글을 남깁니다.

재미 없는 조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는 집에와서 탁주 한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댓글과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로그인하시면 구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