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먹을만한 곳

창원 귀곡동 오리요리 전문점! 자연농원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회사에 나왔더니 연말이라 그런지 계속 식사자리가 생기네요.

오미크론 조심해야 하는데..

오늘 점심은 창원 귀곡동의 자연농원오리탕’ 입니다.


 

귀산해안도로변에 위치한 자연농원은 바닷가에 어울리지 않는 메뉴인 오리요리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틈새 시장을 잘 노린  걸까요?

점심 때 가게 안에 들어서니 많은 직장인들로 북적거렸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2층 건물의 본관은 테이블 방식이었는데,

저희는 우측에 별관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별도의 공간으로 이루어진 별관은 좌식테이블이 놓여 있어 다른 사람들과 섞이지 않고 식사할 수 있었어요.

 

메뉴는 오리생고기, 불고기, 훈제, 탕 외에도

닭백숙, 오리백숙, 옻오리, 옻닭도 취급하고 있고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네요.



1인분에 만원 가격의 오리탕 4인분입니다.

작은 가마솥처럼 생긴 냄비에 붉은 양념의 오리탕입니다.

대량으로 조리해두고 주문한 양만큼 바로  덜어서 주시는 것 같아요.

테이블에서 가스불에 올려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오리탕은 개인적으로 맑은 국물이 좋은데 말이죠.



반찬은 총 6가지가 나왔습니다.

무/배추 김치와 고추된장무침,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시금치나물 등 특별할 거 없는 심심한 구성입니다.


 

메인요리인 오리탕인데요.

국물도 얼큰시원하고 맛있었는데..

너무 뼈만 많더라구요.



이것은 오리뼈사골탕인가?

 

하긴 대부분의 오리탕이 사실 뼈가 많긴 합니다.

 

 

그래서 라면사리를 추가로 넣었습니다.

우동이나 수제비 같은 사리도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사리 종류는 라면밖에 없네요.




열심히 먹다보니 살코기가 바닥에 다 깔려 있었습니다.

근데 너무 사이즈가….

 

오리불고기나 생고기용으로 장만하고 남은 부산물들을

뼈와 섞어서 탕으로 내놓는게 아닌가 하는 합리적인 의심을 해봤습니다.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만원에 이런 퀄리티라면 저는 다음에는 패스하겠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제가 계산한 건 아니니깐..

사주면 먹어야죠 ㅋ

 

이상 창원 귀곡동 자연농원 오리탕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댓글과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로그인하시면 구독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