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이야기/조행기

[10월] 김해 진례지 산책 겸 배스낚시

728x90
반응형

일시 : 2021.10.04. 08:00 ~ 10:00
날씨 : 맑음 , 기온 : 22도 , 습도 : 84% , 바람 : 1m/s (남서) , 기압 : 1022 hPa
태클1 : SSOCHI N M3 BC662L / Daiwa Alphas Air TW 8.6R
조과 : 1수

 

 

어제 장거리 운전을 했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그래도 바람 쐴 겸 일어나 가까운 진례저수지에 올라갔습니다.

저수율은 지난 번에 왔을 때와 변화가 없는 거 같습니다.

70% 중반쯤 되겠네요.


욕심을 버리고 베이트피네스 원태클로 진입합니다.

태클 가방도 아부 스몰 힙색 하나로 가볍게.

2020.11.20 - [낚시이야기/제품 후기] - [아부가르시아] 컬러즈 힙백 스몰 / 루어낚시 워킹 가방 추천

 

[아부가르시아] 컬러즈 힙백 스몰 / 루어낚시 워킹 가방 추천

지난 번에는 태클박스 리뷰를 올렸었는데 이번엔 힙색 가방을 리뷰하네요. 2020/11/14 - [낚시이야기/낚시 관련 정보] - [메이호] VS-7055N 태클박스 구매 후기 / 규격 / 옵션 파츠(로드거치대,컵홀더) [

eyehole.tistory.com



 

어제 트렁크 정리하다 발견한 선물받은

질루어

당연히 탑 워터일 거라 생각했는데

던져보니

슬로우싱킹 타입의 립리스 크랭크베이트?

였습니다.

 

열심히 여기저기 던져보았는데

릴링 시 삐딱하게 오네요.

 


두 번째 선수는 소형  피라미 미노우

세 번째 선수는 네꼬 리그

몇 년 동안 잘하지 않던 네꼬 리그를 요즘 다시 좀 던지고 있습니다.

 

캐스팅 후 발 앞 약 3m쯤까지 와서 반응이 옵니다.

톡!
토톡!

오키! 왔어!


애들이 사이즈가 작은데도 힘이 붙었는지 요리조리 째는 맛이 일품입니다.

 

날씨가 해가 쨍 떴다가

먹구름이 꼈다가

돌풍이 불었다가

난리도 아니네요.


그래서 지그 스피너로 빠르게 탐색해 봤지만

실패

해도 비추고 물을 만져보니 좀 차가운 거 같아

상대적으로 빠르게 데워질 석축 라인으로 옮겼습니다.


네꼬에 한 마리 더 걸었지만 털려버렸네요.

쿨하게 철수

 

 

 

한 마리로 만족하고 철수..

 

하려다 근처 진례천에 탐색차 와 보았습니다.

 


포인트 지형은 괜찮아 보이는데,

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 가능성이 희박해 보이네요.


큰비 오고 난 뒤 괜찮을 듯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댓글과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로그인하시면 구독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