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요리레시피

[요리] 식빵으로 만드는 간단 요리 / 아이들간식

728x90
반응형

 

비주얼 엉망이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영양만점인 음... 제목을 모르겠네요.ㅎㅎ 

그냥 식빵요리로 하겠습니다.

주말 아침 한끼 정도는 따뜻한 커피 한잔과 요런 아침도 괜찮은 거 같아요.

 

 

재료 : 식빵, 달걀, 베이컨, 치즈, 설탕, 소금

 

식빵 1개 기준으로 달걀 2개가 들어가는 게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지만, 달걀 소모가 많아져서요.

 

저는 저희 아이들이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해서 넣었지만 체다치즈가 더 어울릴 거 같아요.

 

 

식빵 1개 기준 달걀 2개를 깨뜨려 넣어주시고,

소금으로 간을 해준 다음 쉐킷!

잘 섞어주세요.

 

 

 

베이컨은 '살짝~ 살짝~ 두 번 구운~ 동원 양반김' 처럼 미리 준비해주면 좋아요


 

 

 

 

식용유나 올리브유 붓고 약불에 달걀물 부어주세요

7~80% 익으면 식빵 한장 올리구요



혹시 계란과 달걀의 차이 아시나요?

출처: 네이버 국어사전

 

그렇다고 합니다.

결론은 둘 다 사용 가능하지만 순우리말인 달걀을 사용하자 입니다.



 

 

뒤집어 주세요.

식빵보다 바깥으로 나와있는 아이들 식빵 위로 올려 주세요


 

 

 

 

 

치즈, 베이컨, 설탕 듬뿍 넣고 반으로 접어주시면 완성


 

 

 

 

 

모짜렐라가 하나도 안 익었네요 ㅋㅋ

실패..

하지만 든든한 아침식사로도 손색 없습니다.

잘 하지도 못하는 요리를 사진까지 찍어가며 만들다보니 엉망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쁘고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댓글과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로그인하시면 구독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